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

포켓몬 고 gps 조작 프로그램 다운방법 및 자세한 세팅법

반응형

2017년 출시한 포켓몬 go는 내 위치를 기반으로 걸어 다니며 포켓몬을 잡고 포켓 스탑을 돌려 아이템을 구해 성장하는 게임입니다.
하지만 많은 유저들이 처음에나 걸어 다니며 포켓몬을 잡는걸 재밌어했고 시간이 지나며 방구석 포켓몬 마스터들이 생기기 시작하였습니다.
오늘은 방구석 포켓몬 마스터되기의 한 방법인 pg sharp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특징은 1. 따로 루팅이 필요 없다 2. 아이폰은 불가능하다 3. 무료 유료버전이 존재한다입니다.
시작하기 앞서 기존 포켓몬 고에서 구글 연동만 돼있는 유저분은 반드시 페이스북까지 연동하신 후 포켓몬 고를 필히 삭제하시고 설치해야 합니다.


1. 아무 검색창에 pgsharp을 검색 후 사이트 접속
2. 파란색의 다운로드 클릭



3.내파일에 들어간후 APK설치 파일 클릭 후 몬스터볼 모양 클릭



4.설치 완료 후 열기 클릭하면 포켓몬스터go가 실행됩니다.



5.로그인 할때 구글 로그인은 안되고 페이스북 로그인 가능합니다.



6.실행이 되면 왕별 모을 누른 후 다양한 세팅 및 플레이가 가능 합니다!

1.map - 특정 장소 검색 후 텔레포트 가능
2. 사람 모양-현재 움직이고 있는 속도
3.autowalk - 클릭한곳으로 이동(유료 기능)
4.feed-100% 개체값 포켓몬 위치 뜸(유료버전 세분화 검색 가능)/ 지금 핫한 레이드 장소 위치 뜸(유료버전은 세분화 검색 가능)
4.favorites - 맘에 들어서 다음에 또 오고 싶은 장소 저장 해 두는 기능
5.teleprot - map과 살짝 다른 방식으로 좌표를 찍고 텔포 하는 기능
6.setting - 밑에서 다루겠습니다.



여기서부터는 세팅법입니다 기존 유저라면 게임은 쉽게 플레이 가능할 것이므로 세팅법들을 하나하나 설명하고
개인적으로 게임하면서 도움되었던 기능들은 빨간색으로 강조 표시해두겠습니다.
또한 밑의 세팅 사진에서 검은색으로 표기된 글자들은 무료로 사용 가능한 기능이고 회색으로 표기된 글자들은 유료 사용자만 이용 가능입니다. 유료 결제는 한 달 5달러로 우리나라 돈으로 5800~900원 정도 합니다.

1. activate - 유료 버전 결제 시 주는 코드를 입력하는 곳이다.
2.speed - 움직이는 속도 조절
3.spoofing location - 끄면 안 됨 gps조작 실행 중인 것
4.hide pgsgarp - 스크린샷 찍을 때 방구석 트레이너 인걸 숨기고 싶을 때 사용


5.inventory iv - 잡은 포켓몬 클릭하면 개체값 볼 수 있음
6.encounter iv - 잡기 전 포켓몬 개체값 알 수 있음

7.enhanced throw - 나이스 그레잇 엑설런트 커브볼 선택한 후 볼을 던지면 대충 던져도 커브 및 나이스그레잇엑설런트볼로 던져짐 유료버전은 추가로 100% hit이라는 기능이 있어서 땅바닥에 던져도 몬스터에 맞기때문에 레이드 포켓몬 잡을 때 유용

8.map - 말 그대로 지도
9.tpa to walk - 클릭하는 곳 걸어감
10.nearby radar - 주변에 무슨 포켓몬 있나 알려줌(필요 없음)


11.quick sniper - feed에 뜨는 포켓몬을 옆에 표시해 클릭하면 이동함(필요 없다 어차피 필요한 포켓몬 두 시간에 한 번씩만 잡고 세세한 건 한보여서 직접 feed 누르고 선택하는 게 맞다)

12.cooldown timer - 먼곳으로 텔레포트 할경우 이동거리에따라 최대 2시간 동안 게임에 제약이 걸리는데 제약이 풀리는 시간을 표시해둠 쿨타이머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법은 이곳클릭

13.quick catch - 포켓몬 포획 시 잡는 과정 싹 다 생략 / 못 잡으면 볼에서 나온다. (엄청 편하다 기존 버그 방식보다 훨씬 편하며 폭풍 경험치 및 별모래 모을 수 있는 기능)

14.remember pokeball - 포켓몬 잡을 때 하이퍼 볼이나 마스터볼로 지정해두면 다음 포켓몬 잡을 때 지정해둔 몬스터 볼로 나옴(은근히 편함)

15.skip cutscenes - 진화과정 생략(은근히 편함)

16.block non-shiny - 특정 개체값 이하인 포켓몬은 클릭하여도 포획 화면으로 안 넘어감 (필요 없음 레벨업 모래 모아야 함)

17.quick load map - 지도를 빠르게 불러오는 기능 필요 없다.. 17.spawn booster - 필드에 포켓몬이 조금 더 빠르게 보이게 해 준다.

18.virtual go plus - 주변에있는 포켓몬 포획과 포켓 스탑을 자동으로 돌려준다 포획 확률 은 굉장히 낮으며 몬스터 볼만 사용하기에 비추고 포켓 스탑만 돌려놓기에 좋다 (세부 설정에서 둘다or둘중하나  설정 가능)

19.instant beat team rocket - 비주기 포함 모든 로켓단과 전투 장면이 스킵되고 무조건 승리한다 (시간 단축및 리서치깨기 편해 매우 좋다)


20.gift assistant - 선물 받을 때 빠르게 받을 수 있음
21.pokemon name genrator - 포켓몬 볼 때 어떤 식으로 보이게 하는지 설정(개체값 랩등)
22.pvp rank - 고 배틀리그 (고배리라 많이 부름)에서 어떤 포켓몬이 핫한지 알려주는 기능

휴~~~겨우 다 썼다!! 확실히 유료버전이 좋은기능이 많다..(사진에서 글자가 회색으로 비활성화 되있는게 유료버전 기능들이다)
보시는 분들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틀린 부분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반응형